파이팅!
항상 활동 응원합니다.
응원합니다.
응원합니다
멋진 기획입니다
광주에서 해방으로!
좋은 경험 하고 돌어오시길요
5.18 민중항쟁 정신 계승! 청년 동지들의 발걸음에 연대합니다.
투쟁!
들불기행 화이팅!
댓글 18건
파이팅!
항상 활동 응원합니다.
응원합니다.
응원합니다
응원합니다
멋진 기획입니다
광주에서 해방으로!
좋은 경험 하고 돌어오시길요
5.18 민중항쟁 정신 계승! 청년 동지들의 발걸음에 연대합니다.
투쟁!
들불기행 화이팅!